Christchurch attractions - 뉴질랜드는 정말 예쁘다. 초록초록함과 표현할 수 없는 호수, 바다색! 그리고 사방으로 깔려있는 양시키들 ㅎㅎ (멀리서 귀여운데 가까이서 보면 진짜 시끄러움ㅋㅋ) (소, 알파카도 널려있음!)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는게 아쉬울뿐

Creative recognition auto-tagging will show Suggested Tags that were detected and recognized with a confidence of 75% or more.